1월 19일 그 목소리를 기억하고 있어 (+2곡)
모노가타리 세컨드시즌 2번째 ed인 그 목소리를 기억하고 있어 입니다.
카와노 마리나 님이 부르셨습니다. 모노가타리...진짜 명작이라 생각합니다. 원작소설도 재밌지만 애니가 원작을 뛰어넘는 아주 좋은 예라고 생각합니다. 연출이 정말 특이하고 참신합니다. 몰입도도 쩔고요. 깨알재미도 있고 유치하지도 않고 등등 많은 장점이 있네요. 센죠가하라 히타기...소설로 봤을 땐 그닥 안 끌렸는데 애니로 보니 왜이리 마음에 드냐...ㅎㅎ 바케모노가타리,니세모노가타리,모노가타리세컨드시즌 순서입니다. 노래도 죄다 좋은 것 같아서 꼭 보기를 추천하는 곡입니다.
노래 설명을 하자면 코이모노가타리 즉, 나데코메두사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부분입니다. 모노가타리는 전 시리즈를 통틀어 좋은 노래가 참 많은데 제일 제 취향에 맞는 곡은 이 곡인 것 같네요. 꽤나 빠른 템포의 곡입니다. 빠른 템포인데 뭔가 조용한 분위기인게 특이하네요. 이야기하듯이 부르는 게 특징인 곡입니다. 중독성도 대단한 것 같고 하이라이트 부분도 신납니다. 가사의 느낌도 마음ㅔ 들고 반주도 좋습니다. 잘 질리지도 않네요.
또 하나의 곡은 모노가타리 세컨드시즌 1번째 ed인 사랑을 노래해 입니다. 하루나 루나 님이 부르셨습니다. 츠바사타이거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부분입니다. 이 곡은 가볍고 빠른 템포의 곡입니다. 참 신나는 곡이네요. 처음 들었을 땐 뭔가 혼란스러운 곡이라는 느낌이 들었지만 듣다보니 중독되어버리는 곡입니다. 하이라이트부분이 꽤나 특이하고 개성이 있네요. 보통 세컨드시즌 ed 중에서는 이 곡을 제일 높게 쳐주더군요. 확실히 좋은 곡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 곡은 모노가타리 세컨드시즌 3번째 ed인 Snow Drop 입니다. 하루나 루나 & 카와노 마리나 님이 부르셨습니다. 히타기엔드 스토리를 다룬 부분입니다. 첫째,둘째 ed을 맡으신 두 분의 듀엣곡이네요. 두 분 다 노래는 참 잘 부르시네요. 이 곡은 꽤나 조용한 분위기의 곡인데... 그렇다고 느린 템포의 곡은 아니네요. 모노가타리 세컨드시즌 ed은 다 마음에 드네요.
꼭한번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