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애니음악 추천!

6월 25일 하루모도키 (+1곡의 3ver)

엠케이지 2015. 6. 26. 00:04

 

역시 내 청춘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속- (2기) op인 하루모도키 입니다.

야나기 나기 님이 부르셨습니다. 하...한참 기다렸던 애니입니다. 기다린 보람이 충분히 넘치도록 느껴질 정도로 2기는 잘 만들었습니다. 하치만의 죽은 눈이 좀 살아난 듯한 게 조금 마음에 안 들긴 하지만... 개그요소도 잘 녹아있고 2기부터 등장한 히로인인 이로하도 그럭저럭 괜찮고 인물들간의 심리관계도 잘 표현되있고. 근데 좀 많이...달달해졌네요?(짜증나게) 좋네요. 재밌네요. 역시 코마치는 좋네요. (코마치>시즈카선생>유키노>유이>이로하!!) 그냥 재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분기는 혈계전선, 역내청 2강인 것 같습니다.

노래 설명을 하자면 역시 야나기 나기! 노래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1기의 유키토키보다 더 마음에 듭니다. 적당히 속도감도 있고 완급조절도 좋은거 같고. 하이라이트부분의 도입의 이마난다~ 도 좋고 하이라이트 부분도 참 좋네요. 반복재생해도 안 질릴정도로 좋군요. 1화처음보고 잘 안 찾아듣는 TVsize도 찾아서 다운받아 들었네요. 역시 갓나기.

또 하나의 노래는 역내청 2기 ed인 Everyday World입니다. 일반 버전, 유이발라드 버전, 유키노발라드 버전이 있습니다. 일반은 좀 빠른 느낌이고 발라드는 잔잔한 느낌입니다. 개인적 순위로는 유키노>일반>유이 이네요. 유키노 성우인 하야미 사오리는 제일 좋아하는 성우고 노래도 참 잘 불러서 이 분 노래는 다 좋아합니다. 유이 성우이신 토야마 나오님도 이번 분기의 역내청,금빛모자이크,니세코이 3개를 동시에 주연을 하는 성우계의 괴물이시긴 한데 너무 하이톤이라서...발라드는 좀 안 어울리시는 목소리인 것 같습니다. 활발한 버전으로 했으면 더 어울렸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꼭한번들어보세요!